대기업을 포함하여 모든 회사가 신규 사업을 추진하지만 성공하는 경우는 매우 드물다. 대기업은 누구보다 더 혁신하고 시장을 파괴하며 새로운 사업의 시장을 열 수 있는 기득권을 가지고 있지만, 시도조차 하지 못하고 기존 사업에 안주하고 만다.신규 사업의 실패를 단지 신규 사업 조직과 권한의 독립성 문제로만 보는 것은 무책임하고 무지한 경영이다. 진짜 문제는 신규 사업을 실행할 경영방법을 찾지 못했기 때문이다.성장하려면, 스타트업처럼 '린 스타트업 방법'으로 접근해야 한다. 린 스타트업 방법이란, 시장에 대한 가정을 테스트하고 고객으로부